본문 바로가기

빌라가 번역하는 유머

[2ch] 내리시면 안 될까요?




[2ch] 내리시면 안 될까요?




난 아파트 5층에 산다.





오늘 아침 쓰레기를 버리러 나갔다.

엘리베이터가 7층에서 내려오고 있었다.

럭키~

버튼을 누르고 기다렸다.





젊은 여자가 타고 있었다.

「안녕하세요~」하며 탔는데

여자는 계속 「열림」 버튼을 누른 채였다.

뭔가 이상해서 쳐다봤더니

여자가「저기……내리시면 안 될까요?」라고 했다.





여자는 출근 중이었던 것 같았다.

그럴 때 쓰레기 봉지를 든 녀석과 같이 타는 게 싫었던 거겠지.





그런데 그게 아니었다.

「모르는 사람이랑 엘리베이터 안에 같이 있는 게 싫어서요.」





그    럼    아    파    트    에    살    지    마.





너무 한심해서

「그럼 당신이 내리는 게 어떨까요?」라고 대답했더니

「제가 먼저 탔잖아요!」라며 화냈다.

그런 식으로 말하면 그 녀석 말도 일리는 있지만.





내가「싫어요.」하고 거절하자

여자는 마지못해 버튼에서 손을 뗐다.

하하, 안 내리시네요~ 라고 비웃고 싶었지만 그건 참았다.





1층에 도착했다.

여자는 하이힐을 신었는데

일부러 있는 힘을 다해

캉캉거리는 큰소리를 내며 걸어갔다.





이 아파트에 산 지 3년 만 에

이런 이상한 게 살고 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







번역 : 행복한 마조히스트(sweetpj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