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빌라가 번역하는 유머

[2ch] 우리 누나는 착하다





[2ch] 우리 누나는 착하다




어릴 때, 숨겨뒀던 야한 책을 누나한테 들켰다.

「아빠한테 이르지 마」라고 부탁했더니

누나는「혼나면 불쌍하니까 말 안 할게.」라고 약속했다.

그 대신「넌 아직 어린 애니까.」라며 책을 압수했다.








그런데 나중에 부모님이 누나 방에서 우연하게

야한 책을 발견해서 긴급 가족회의를 열었다.

「왜 저런 책을 가지고 있어!」라고 소리 지르는 아빠에게

누나는 절대 그게 내 책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약속을 지켜 준 누나한테 감동한 나는

그렇게 착한 누나가 나 때문에 혼나는 것이 불쌍해서

결국 아빠한테 자백했다.

「그 책은 내거야!」








그러자 아빠가 말했다.

「네가 남자끼리 껴안고 뒹구는 책을 살 리 없잖아!」

...누나, 누나가 들킨 책은 대체 뭐였어? (><)




번역 : 행복한 마조히스트(sweetpjy.tistory.com)


동인녀 테스트 (* 부녀자 : bl망상으로 머리 속이 썩어있는 여자 = 동인녀)


학창시절 동인녀의 필수 코스(저는 노트에 '글'을 썼습니다...)


 


나고야 하루코 일러스트(bl전문)
...

내 비록 동인녀이지만 여러분을 해치지 않아요~
저는 조용히 망상만해요 하악하악...
물지 않아요, 잡아먹지 않아요~
도망가지 말아요^^;

...

들어올 때는 마음대로였겠지만
나갈 때는 아니란다...

...

'빌라가 번역하는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ch] 나무를 사랑합시다  (6) 2011.08.13
[2ch] 오빠 나 좀 데리러 와라  (41) 2011.08.07
[2ch] 장난이잖아, 장난!  (4) 2011.08.07
[2ch] 여동생 능욕  (12) 2011.08.06
[2ch] 만원전철, 안 들키면 다냐?  (9) 2011.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