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희들 성우냐 이벤트

너희들 성우냐 이벤트!







심심해요, 너무 심심합니다.

그래서 이런 짓을 꾸몄습니다.
그 이름하야 급조한 티 막 나는 "너희들 성우냐 이벤트"


너희들 성우냐? 를 참조하셔서 2ch 번역글을 읽으신 후
음성파일을 smalldaw@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무지무지 주관적인 기준에 따라
그냥 제가 들었을 때 좋은 목소리를 골라 블로그에 게시합니다.



1. 번역글은 짦은 걸 선택하세요.

'우리 엄마 굉장해'나

'사신, 인류가 멸망했다'

같은 건 그냥 각자 한 번 읽은 걸로 만족합시다, 우리.



2. 되도록이면 mp3파일이나 WAV파일로 보내주세요.



3. 메일 보내실 때 제목은 [성우냐] 닉네임/성별/나이

   내용에는 음성파일 + 번역글 첨부해주세요.

   smalldaw@naver.com



4. 제가 항마력이 딸려서 말이죠;;

심하게 오글거리거나 심하게 목소리 깔았다 싶으면 못 들어요- _-



5. 되도록이면 제가 번역한 글을 읽어주셨으면 좋겠지만...
 
   제가 해 놓은 번역량이 좀 적네요.

   찾다 찾다 못 찾으셨다면 다른 분의 번역물을 읽으셔도 됩니다. (짧은 글이 많은 '전파만세' 등)

   단, 출처는 꼭 밝힐 것! 



6. 참여율이 저조할 경우, 주인장이 창피해서 잠수 탈 가능성이 99%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7. 파이야님 댓글 의견 추가합니다.

누가 이 글을 꼭 읽어줬으면 좋겠다~ 하는게 있다면

댓글로 좌표 좀 찍어주세요.

우리 성우님들 참고하시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