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ω·`)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덕내주의)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덕내주의)





안녕하세요 빌라입니다 ^ㅁ^)/

거의 일 년 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일이 바쁘냐, 어디가 아프냐, 죽었냐;;; 는 댓글이 많아서;;;

일단 제가 살아있다는 건 알려드리려고 해요 ㅋㅋㅋㅋ



으, 더불어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으시고 아무도 안 물어보셨지만

근 일 년의 제 행적을 살짝만 풀어놓아보겠습니다.

어차피 스크롤 길면 안 보는 거 다 알아요 ㅋㅋ 짧게 치고 빠질 게요 ㅋㅋㅋ



2013년 가을, 저는 큰 선택의 기로에 놓였습니다.

게임 회색도시 때문에 한국성우 덕후(이하 성덕) 가 되었는데

하필 나의 영원한 여신님, 박언니가 미스터리로 돌아오셨거든요.



그동안의 제 나름의 덕라이프 체제는...

뭔가 덕질을 막~ 하다가 박언니 컴백하면 다른 덕질은 접고

박언니 덕질을 막~ 하다가 박언니 쉬시면(오래 쉬시니까) 다시 덕질을 하고

이거 였는데 한국성우에 너무 깊게 빠져서 ㅠㅠㅠㅠㅠㅠ

결국 박언니덕질을 줄이고 성덕질에 올인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회색도시에 나오는 허건오를 정말정말 좋아했는데

허건오 성우분이 정재헌 성우님이시거든요.

자기 작품을 정말 사랑하시는 분이라서 허건오의 생일파티를 직접 여셨고;;

선착순 백명;;; 무시무시한 경쟁자들을 뚫고 간신히 기어 들어갔는데

그렇게 저는 건오 생일 축하해주러 갔다가 재헌님 덕후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제 본진이 BL이라 한국성우는 BL장르 하신 분들만 알고 그랬는데

제가 진짜로 성덕이 될 줄은 정말 몰랐죠.



회색도시때문에 네임리스를 하게 되고 네임리스를 하고 나니

또 거기 나온 다른 성우님이 일반인 대상으로 성우체험강좌를 하신다고 해서 또 그걸 듣고

그걸 듣다보니 성덕 친구들이 생기고 성덕 친구들이 생기니 또 성우 정보가 나오고

이벤트에 참여하고 작품을 듣고 라디오를 녹음하고 게임을 하고 특촬물을 보고;;;;;;;;



뭐 이렇게 바쁜 성덕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죽지도 않았고 아프지도 않아요, 그냥 성덕질 하느라 바쁠 뿐입니다 ㅋㅋ



제가 자리를 비워도 꾸준히 블로그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처럼 니챤에 할애할 시간이 별로 없어서

제가 이 블로그를 계속 운영할 수 있을 지 없을 지

솔직히저도 잘 모르겠어요. 약속드릴 수가 없어요.



성덕질만으로도 벅찬 하루하루를 살고 있고 또 아직 남은 성덕질이 너무 많네요.

그냥 가끔씩만, 그래 그 누구더라 니챤번역하던 걔... 빌린지 빌란지 걔,

죽었다 그랬었나? 하고  들어와주세요. ㅋㅋㅋ

잘 살아있을 게요.

여러분도 잘 살아 계시길.



안녕, 또 만나요♡




아 맞아 나 이거 자랑하려고 했는데!!

저 최지훈의 소소한 피크닉이라는 성우 이벤트 갔다가 가위바위보 이겨서

불려나가갖고ㅠㅠㅠㅠㅠㅠ 완전 계타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원 성우 심규혁님이랑 투니버스 성우 강호철님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양 옆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속삭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흠흠, 암튼 끝! 진짜 끝!!

덕내나는 빌라는 이만 안뇽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