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ω·`)

[구매후기] 친구한테 CM LADY 손목시계 선물하려다 급 내 시계 생김ㅠ 크리스찬모드 CM385GDBK

 

 

 

 

 

[구매후기] 친구한테 CM LADY 손목시계 선물하려다 급 내 시계 생김ㅠ 크리스찬모드 CM385GDBK

 

 

 

 

 

 

 

 

 

12월이 며칠 남지 않았네요.

 

제 친구들 생일도 다가오고요.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요즘 손목 시계를 팝니다; 히힛;;

 

올해는 친구들한테 생일 선물로 해 주려고

 

우리 회사에 크리스찬 모드 여성용 가죽 시계를 주문했습니다.

 

스아실 직원할인을 노렸음...

 

 

 

 

 

 

근데 과장님이랑 시계 직원할인에 대해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려했다가

 

앗하는 사이에 확 낚였습니다 흑...

 

친구들이랑 우정시계로 아예 4개 사서 같이 차라고 슬슬 꼬시는 거예요, 과장님이ㅠㅠ

 

과장님의 급 영업 모드 전환에 세개만 사려고 했다가

 

급 네개로 늘어난 시계를 받아들고 머엉...

 

 

 

 

 

 

 

 

으어어 그어어 으흐어어어어!

 

괜찮아요,

 

저는 팔랑귀니까요.

 

제 월급은 언제나 스치듯 안녕이니까요. 

 

그래도 크리스챤모드 시계는 예쁘니까요ㅠㅠ

 

여성으로 태어났건만

 

레이디스러운 것과 거리가 먼 저로서는 CM LADY라는 타이틀(?)이 부담스러웠지만...

 

제가 손목은 그래도 가녀린 편이라 요런 여성시계도 꽤 잘 어울리네요ㅋ

 

그러나 시계 착용샷 포즈는 전혀 레이디 스럽지 못한 것을!!!!!!!

 

숨길 수 없다는 것을!!!!!!!!!!!!!!!!!!

 

 

 

 

 

 

 

 

아놔 일단 뭐 산 시계, 후기에 인증샷이라도 올리려 열심히 찍었으나

 

망할 제 손목의 고질병, 수전증은 풀 수 없는 제 영원한 과제...

 

제 자리 바로 앞에서 실장님이 제가 보정할 시계 사진을 열심히 찍어주세요.

 

우리 실장님이 사진을 잘 찍으셔서 다행이예요.

 

전 사진도 못 찍고 시계 보정도 잘 못 하거든요...

 

 

 

월급도둑이 요기있네?

 

자리는 제일 더러운데 일은 제일 못하는 쩌리가 요기있네?

 

제 책상을 막 굴러다니는 손목시계들...

 

떨어뜨리면 안 되니까 바로바로 정리를 잘 해야해요.

 

근데 난 정리정돈을 못 하잖아? 난 안될거야 아마...

 

 

 

 

 

 

바로 요 사진이 제가 손목 시리게 노가다하는 더럽고 지저분한 제 자리 잇힝...

 

 

 

 

한참 시계 얘기하다 갑자기 튀는 것 같긴 하지만;;;

 

저한테는 제 또라이같고 우울하고 피곤했던 고3 시절 저를 양지로 이끌어준 친구 셋이 있어요.

 

잠들면 때려서 깨워주고 쳐져있으면 뭐 사 멕여주고

 

저는 혼자 8월생이라 제 생일은 셋이 힘 합쳐 서프라이즈로 선물도 막 때려주고

 

고 셋은 다 12월생이라 부담되니까 선물은 됐고 걍 밥 한끼 먹고 흘려보내고

 

심부름 시켜놓고는 제가 계속 바지락 대는거 답답해하면서 결국 지들이 다 해주고ㅋ

 

 

 

겉으로 보면 주인님 셋과 하인 하나였는데

 

실상은 답답해서 지들 할 일 다 하고 멍청한 하인 하나까지 거둬 먹이는 착한 주인님들이었죠ㅋ

 

11월 초에 주인님 한 분이 결혼을 하시고 12월 초에는 또 다른 주인님이 가십니다.

 

또 다른 주인님은 결혼을 약속한 남친님이 계시고요.

 

 

 

그래요 나만 안 생 겨 요 .

 

그래도 제게는 소중하고 또 소중한 선물같은 친구들이 있습니다빌어처먹을세상아...

 

 

 

 

 

 

 

 

 

어쒸 시계 홍보 아닌 척 하려고 앞에 잔잔하게 좀 깔았는데 오글거려서 안 되겠네요.

 

요즘 비수기라 주문이 그립습니다.

 

 

G마켓에서

 

판매자 아이디 : 하이워치손목시계

 

를 찾아주쎄영.

 

 

크리스찬모드 CM385GDBK G마켓에서 구매하기 (클릭)

 

 

(우리 회사는 까짜 시계 안 팔아요, 온리 정품!

여러분의 손목은 소중하니까요.

정품케이스에 보증서, 무료배송! 그리고 AS는 1년 무상수리까지ㅋㅋ)

 

 

 

 

 

 

 

 

시계 인증샷도 또라이 같은 나...

 

문자판이 참 여성스럽고 동그랗고 작아서 반지 느낌이 나길래... 에헤헤...

 

보세요 전 진짜 샀습니다, 크리스찬모드 우정 시계 네개ㅠㅠ

 

 

 

 

 

 

 

 

겨울이라 시린데 시계 때매 통장에 구멍이 빵빵 뚫려서 더 추움.

 

나의 자기님은 어디 숨어계십니까,

 

얼른 나와서 같이 커플시계 좀 차십시다.

 

나 우리 회사에서 직원할인가로 시계 살 수 있는 레이디예요.

 

일하는 여성이라구, 어때 나 쫌 능력있음? 나 쫌 멋짐? ㅠㅠㅋㅋ

 

 

 

 

 

 

 

커플들 크리스마스라고 신나게 팔짱끼고 돌아다닐 때

 

나는 성탄절 특가 쿠폰 끼고 손목 부러져라 시계 팔고 있겠지... 하...

 

G마켓에 시계 올릴 때 몰래 나도 끼워 팔고 싶슴돠,

 

크리스마스 맞이 대박세일!!!!

 

나님 소비자가 95000원 할인가 76000원 옵션가 0원 사은품 크리스찬모드 CM385GDBK 시계ㅋㅋ

 

내가 짬만 좀 먹어봐 다 죽었어 <-;;

 

 

 

 

 

 

크리스찬 모드 외 더 많은 손목시계를 보시려면

 

프로워치 B2B 로 : http://prowatchb2b.co.kr/

 

어이구 시계 홍보 한번 하기 노곤허다,

 

구매후기 끝, 다들 굿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