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빌라가 번역하는 유머

[2ch] 남자가 멋있을 때, 그 베스트 3






[2ch] 남자가 멋있을 때, 그 베스트 3





1위

「상처를 술로 소독하거나

붕대 대신에 옷을 찢어서 둘둘 감을 때」




남자친구랑 등산을 하다가 발을 접질렸다.

그러자 그가 옷을 벗어서 내 발에 감았다.

심장이 쿵 내려앉았다.

(사이타마현/19세/여성)









2위

「밥을 먹음직스럽게 먹을 때」




점심시간에 상사가 밥을 무척 잘 먹었다.

더 먹이고 싶었다.

(카고시마현/40세/여성)









3위

「앉아서 잘 때」




내가 너무 취해서

남자친구 집에 묵었을 때

그는 나에게 침대를 내주고

자기는 앉은 채로 잤다.

같이 자도 괜찮았는데…

멋있었다.

(이바라키현/22세/남성)




번역 : 행복한 마조히스트(sweetpjy.tistory.com)






여러분 저는 동인녀라 행복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