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빌라가 번역하는 유머

[2ch VIP] 속이 후련한 코피페









 




































결혼 초, 자위하다가 들켜 아내가 마구 화내며 친정에 돌아갔다.

며칠 후, 아내 집에 갔는데 아내와 장모님는 아직 화가 나 있었다.

자위=바람기 레벨의 문제인 것 같다.

장인어른은 입을 다물고 있다. 어쨌든 나는 장인어른이 무서웠다.




장모님과 아내에게 실컷 혼난 후, 아내가「아버지도 한마디 해」라고.

그러자 장인어른은 이성을 잃었다.

「너희들 인간을 뭘로 보는 거냐! 적당히 해! 너(장모)까지 같이, 부끄럽지 않냐!」

「00군, 미안하다. 이제 며칠 후에 돌려보낼 테니 기다려 주게나」

하고 나에게 고개를 숙였다.




며칠 후 돌아온 아내는 「미안해요」라고 사죄.

장인어른은 남자의 몸에 대해 아내에게 설명했다고 한다.

딸에게 성교육을 하다니, 부끄러웠을 것이다. 이제 와서는 좋은 추억이다.

아내도 잘 이해해 요즘에는 중2 아들 방에 들어갔다가 웃으면서 보고한다.

장인어른과는 그 후 친밀하게 지냈다.

돌아가시기 3일전, 그 때는 감사했다고 전했다.

장인어른 감사합니다. 당신 덕분에 내 자위 라이프를 지켰습니다.








































옛날옛날에 봤던 선생님이 손수 만든 과학 시험.

「당신은 무인도에 떠밀려 갔습니다.

목이 마르지만 바닷물은는 마실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물을 마실 수 있습니까」




바닷물을 끓이고 증기를 식혀 물로 만드는,

「증류」의 순서를 쓰라는 것이었다.

하지만, 그 아래에,

「대힌트! 배낭에는 아래의 것들이 들어있습니다.

시험관, 비커, 알코올램프, (중략), 식히게 하는 얼음물」




「식히게 하는 얼음물인지 뭔지를 마신다」라고 썼더니

「미안해」라는 코멘트와 동그라미였다.





































229

여자 「미니스커트 입었는데 도촬 당했다구」

여자 「경찰 불러서 체포하고 사진 지우게 해」

남친 「핸드폰 만지는 걸 확실히 봤다」

남친 「절대 위자료까지 빈틈없이 받을 거다」

등등 제멋대로 말했다.




경비원은 여자의 외관 때문인지 약간 내 편을 들어주었다.

경비원 「이 이야기 정말입니까?」

나 「핸드폰을 만지고 있던 것은 사실입니다만 도촬은 있을 수 없습니다」

경비원의 (그렇군요···)하는 마음의 목소리가 들린 것 같았다.

여기서 남친이 이성을 잃었다.

사무소 의자를 발로 차더니

「핸드폰 내놓으라고 이 자식아!」하면서 외치기 시작했다.




231

경비원이 말리면서 「만일을 위해 핸드폰을 조사해도 좋습니까?」 라고 해서

「필요 없습니다. 이건 트집 잡는 겁니다. 거부합니다」라고 하니

남친 뿐만 아니라 여자도 날뛰기 시작했다.



온갖 욕설을 점잖게 들은 후,

「그렇게까지 말한다면 조사해 주세요」

「다만 도촬 하지 않았다면 당신들을 명예 훼손으로 고소 할겁니다」

이렇게 말했다.

열받은 커플은 이것에 동의. 그리고 나의 핸드폰 등장.

당시 내 핸드폰은 도코모의 P213i다.

주변에서는 화상 전화니 i모션이니 하는 시기였지만,

나는 기능보다는 운반이 편한, 얇은 핸드폰을 애용하고 있었다.




경비원이 확인했다.

경비원 「···없네요」

커플이 화냈다.

여자 「그렇지 않아! 제대로 조사해!」

남친 「그래! 우리의 빈틈을 보고 지웠지, 이 놈아!」

이런 식으로 말하기에, 결정타를 날리기로 했다.

나 「제 핸드폰에는 카메라 기능이 없습니다」

커플 격침.

경비원 쓴 웃음.



































바람 펴서 차버린 옛 남자친구가 문자를 보냈다.



옛 남자친구

「OO(바람난 상대)한테 차였어. 우리 다시 사귈까?」

「무리. 나 이제 남자친구 있어.」

옛 남자친구

「진짜! 이렇게 빨리? 나 잊어 버렸어?」

「응 잊었어. 더 이상 교제할 생각 없어」

옛 남자친구

「그래 그럼, 누구 소개해 주지 않을래? O▲(나의 친구) 남자친구 없지?」

「나에 대해 잘 어필해 둬. O일 한가하니까 그날 만날 수 있도록 세팅 부탁하고.」

「죽어.」라고 답장하고 착신 거부할까 고민했지만 그건 그만두고,

뚱뚱하고 못생긴데다가 성격이 나빠서 모두에게 미움받는 여장남자와 데이트를 세팅.

성씨가 우연히 같았기 때문에, 그 사람을 소개했습니다.




다음에 만났을 때, 그가 덤벼들었습니다만,

근처에 있던 내 남자 친구가 막아줬고, 경비원도 불렀다.

그래서 나는 「몰라요, 만난 적도 없어요···.」

그는 꽤 당황했지만 뭐, 난 몰라~





































예전에 신쥬쿠에서 아르바이트 하러 다닐 때의 일.

아침 신쥬쿠역은 사람이 바글바글 거렸고,

나는 방해가 되지 않게 배낭을 내려 앞으로 안고 걸었다.

그런데 어떤 젊은 남자가

양어깨에 힘을 주고 주위의 사람들을 냅다 밀치면서 다가 왔다.


「느낌이 안 좋은 녀석이다―」라고 불쾌해 하면서 그 남자를 보고 있는데

그 남자가 점점 다가오다가 내 배낭에 힘껏 어깨를 부딪쳤다.




그 때 나는 하수도를 조사하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고,

배낭에는 맨홀 뚜껑을 여는 특수한 스패너가 들어 있었다.

「컥」하는 소리를 내며 어깨를 붙잡고 멈춰 서는 남자.

꽤 아팠을 것이다···.

불쌍했지만 조금 체증이 내려갔다.
































데몬 코구레 각하의 아이가 태어났을 때



바보 리포터

「자녀분에게, 「악마 」라는 이름 붙일 겁니까?」

각하

「붙이지 않아. 너는 네 아이에게 「인간」이라고 이름 붙이냐?」




...각하, 평생 따르겠습니다.



*역주.

데몬 코구레 각하...







































어느 대학에서 교수가 여학생 A에게

「적당한 조건하에서,

크기가 6배가 되는 몸의 기관을 말해 주세요.

그 때의 조건도 말해 주세요.」

라고 질문을 했다.




지명된 여학생 A는, 얼굴이 새빨개져서 차갑게

「이건 적절한 질문이 아닙니다. 이 건은 학교에 고발하겠습니다.」

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교수는 태연하게 다른 학생에게 같은 질문을 반복했다.

다음의 여학생 B는 침착하게 대답했다.

「눈동자입니다. 어두우면 커집니다」




「정답입니다. 그리고 A씨에게는 말하고 싶은 것이 3개 있습니다」교수는 말했다.

「1, 수업은 성실하게 들으세요」

「2, 당신의 마음은 더러워져 있습니다」

「3, 6배가 된다고 생각하면 언젠가 실망하는 날이 올 겁니다」


 

 

 

 

 

 

 

 

 

 

 

 

 

응? 뭐라고? 안들려~

 
네... 잘 들립니다



































추석에, 아버지와 나가노에 있는 친척 집에 갔다.

큰아버지(고졸, 시 의원)도 와있었다.




큰아버지 「00도 대학생인가! 어렸을 적에는 자주 안아줬지! 하하하―」

나 「기억나요」

큰아버지 「대학은 어디로 갔지?」

암 「동.공.대, 아, 토쿄 공업 대학입니다」

큰아버지 「그래, 공업대냐! 고등학교 때 놀았나보지!
                하지만 재수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너랑 같은 나이의 내 아들××기억하고 있지?
         후카시에 있는 신슈대학 공학부다!(승리자 선언)」

아버지 「말없음···(눈가가 젖었다)」

큰아버지 「어이 신대생 이리 와봐(아들 ××를 부른다)」

  「00도 대학생이래. 00이랑 옛날에 잘 놀았었지!」

××「신대에 갔습니다―(승리자 선언) 00군은 어디 갔어?」

나 「동.공.대ㅋ」

한순간에 ××의 안색이 바뀌었다.

큰아버지 「00한테 공부 가르쳐 줘~ ㅋㅋ」

××「(잠깐 말을 잃음)···보기 흉하니까 그만두세요, 아버지」

큰아버지 「?」

심하게 동요한××는 큰아버지를 재빨리 데리고 나갔다.

이후, 큰아버지와 아들은 우리들이 있는 테이블로 돌아오지 않았다.

오랜만에 과묵한 아버지의 상쾌한 얼굴을 보았다.

돌아갈 때, 큰아버지의 충혈된 눈과 마주쳤다.


* 역주.

도쿄공업대학

일본 도쿄에 있는 국립 이공계 대학.

신슈 대학( 信州大学(しんしゅうだいがく), Shinshu University)

일본의 국립 대학. 대학 본부는 나가노 현 마쓰모토 시에 있다

































노선버스(후불식)에 근무하고 있는 친구로부터 들은 이야기.




A씨라고 시말서 건수가 TOP인 사람이 있는데

그 A씨가 운전하는 노선에

언제나 정해진 시간대에 한 아줌마가 맹인안내견을 데리고 탔다.

아줌마는 언제나 웃는 얼굴로 「안녕하세요」하고

운전기사에게 인사하는 좋은 사람.

맹인안내견도 짖거나 날뛰지 않고 점잖았다.




어느날 언제나처럼 그 아줌마가 타고 자리에 앉았는데

버스가 출발하고 나서 곧바로

잘난 척하고 재수 없는 아저씨가
운전석까지 와서

「여긴 언제부터 차내에 애완동물을 데리고 타는 게 허가된거야?」

라고 아줌마에게 들으라는 듯 말했다.

A씨는 그걸 듣고 「애완동물? 애완동물은 없습니다만?」하면서 시치미를 뗐다.

그러자 재수 없는 아저씨는
 
「여기 개가 있잖아! 애완동물이잖아, 이거!」 하고 화를 냈다.

A씨는 「아, 그 개는 이 분의 눈입니다…」라고 대답했다.

이 시점에서 차내는 「운전기사 굿잡!」분위기.




재수 없는 아저씨는 수습할 수 없었는지

「그건 옳지 않아! 나는 개 냄새가 싫다!

 빨리 이 녀석들을 내리게 해라!」

이 경우, 보통 어떻게든 달래서 클레임을 걸지 않게 하는 것이 운전기사의 도리.

하지만 이쪽은 시말서 건수 TOP의 A씨.




천천히 버스를 절벽 근처에 세우고

「…아, 돈은 됐으니까 네 녀석이 내려라.

 조금 가면 다음 정류소다, 앞으로 30분정도 있으면 다음 버스가 오니까, 거기 타라!」

이렇게 말하면서 재수 없는 아저씨를 내려줬다.

당연히 그 날 바로 그 재수없는 아저씨가 클레임을 걸었다.




형식상 A씨는 시말서를 써야했고 A씨의 시말서 건수가 또 증가했다.

…하지만, 상사나 동료를 포함해 회사 내에서 이 건에 대해

A씨를 비난하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고 한다.







































 

 

 

 

 

 

 

 

 

 

 



 

 

 

 

 

 

 



 




한 남자가, 집에 있는 아내에게 전화했습니다.

「자기야, 내 상사랑 그 친구가 주말에 캐나다까지 낚시하러 가는데 나도 데려가겠대,

이거 출세할 수 있는 찬스야.

미안하지만 주말 동안 갈아입을 옷 좀 준비해 줄래?」

남편은 계속 말했습니다.

「그리고, 다락에 있는 낚싯대랑 도구상자도 준비해 줘.

회사에서 4시 반에 나와서 짐 가지러 잠깐 들렀다 갈 거야.

부탁해. 아, 그렇지. 새로 산 실크 파자마도 넣어 줘」





아내는 파자마는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지만

남편이 부탁한 대로 준비를 해 두었습니다.





긴 주말이 끝나 지쳤지만 개운한 얼굴을 하고 남편이 돌아왔습니다.

아내는 남편을 상냥하게 맞아들이고, 물고기는 많이 잡혔는지를 물었습니다.

남편은,

「아, 많이 잡혔어. 농어, 배스, 카와카마스까지 잡혔어.

근데 왜 새로 산 실크 파자마는 챙겨주지 않은 거야?」

그러자 그녀가 말했습니다.

「제대로 챙겨 넣었어요….」

















「…낚시 도구상자 안에 말이야」

















































코피페는 아니지만,

아쿠다카와 인지 뭔지 하는 젊은 여성 작가가 모교에서 강연을 부탁받았을 때

「쭉 친구 없었고, 좋은 추억도 없으니까」하고 거절했다는 이야기.



_M#]







 

'빌라가 번역하는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ch VIP] 크리스마스  (2) 2009.09.07
[pya] 신음소리  (5) 2009.09.07
[pya] 별명  (1) 2009.09.05
[pya] 관찰일기  (2) 2009.09.05
[pya] 신호  (6) 2009.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