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ω·`)

설 연휴 맞이 도너포겔 DONNER VOGEL 손목 시계 신상 소개 및 근황 썰

 

 

설 연휴 맞이 도너포겔 DONNER VOGEL 손목 시계 신상 소개 및 근황 썰

 

 

 

 

 

 

아이고 집이 최고입니다! ...설 연휴 다들 어떻게 잘 보내고 계시나요~

 

명절이랑 발렌타인데이가 겹치면서 저는 손목이 빠져라 일하고

 

또 열심히 일했지만 언제나처럼 일을 산처럼 쌓아놓고 설을 맞이했답니다.

 

 

 

 

 

(헐 명절 내내 가스불 안 잠그고 외출한 기분이 들더니만

 

포스트잇과 과자봉지, 온갖 손목 시계들이 널부러져 있는 책상 좀 정리하라고

 

이게 여자 책상이냐고 실장님이 거듭 당부했는데 나 그냥 퇴근함 으앙ㅠ)

 

연휴 끝나고 나면 전 죽었어요.

 

+ 그 많은 시계 사진 보정과 편집과 등록... 아 굿바이 내 손목.

 

수전증은 더 심해지고 손등에 파랗게 올라온 핏줄이 터질 것만 같아요 흙흙.

 

그래요 나 블루엔젤이라 피가 파래요 흥.

 

 

 

 

 

아, 제가 손목시계 회사에 다니고 있는데요...

 

벌써 6개월 넘게 아무 일 없이 회사가 굴러가고 있습니다.

 

제가 그동안 미다스의 손이라 불릴 정도로 회사 운이 없었는데ㅋㅋ

 

(내가 거쳐간 회사는 대부분 헐ㅋ망ㅋ함ㅋ)

 

이번에는 우리 회사만의 신상 손목 시계 브랜드(도너포겔)를 만들어낼 정도로!!!

 

탄탄하게 굴러가고 있어서 진짜 안심이 됩니다.

 

제 손목은 점점 후달리고 있지만요.

 

 

 

 

그러니까 우리 회사 손목시계 신상 브랜드 자랑 좀 할게요!

 

도너포겔 (DONNER VOGEL) 이라는 브랜드 시계인데요.

 

어느날 실장님이 평소보다 어떤 손목 시계 사진을 더 열심히 찍으시더니

 

(시계를 막 사다리에 올라가서 내려 찍고 쩍벌해서 근접으로도 찍고... 웃음 참느라 혼남)

 

이번에는 시계 좀 더 신경써서 보정하라며 원본을 막 수십장 던져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하... ㅈㄴ 보정했는데...

 

알 수 없는 압박이 전해져 손목에 수전증이 심해져서 시계 뽀샵이 더 안 됨요ㅋㅋ

 

시계 상세페이지 완성본 보시더니

 

(저기 막 손목시계 사이즈랑 기능이랑 원산지 같은 거 적혀있는 거)

 

실장님이 도너포겔 브랜드 로고는 직접 새로 만들어 주심ㅋ

 

실장님 : 앓느니 죽지...

 

앗싸 난 월급 루팡:) 손목에 시계 대신 수갑이 철컹철컹...

 

 

 

 

 

 

처음에는 이 손목시계가 우리회사 신상인줄도 모르고ㅋㅋ

 

시계 보정할 때 컨셉 참고하려고 도너포겔 홈페이지를 신나게 검색했는데 안 나오더라고요.

 

홈페이지는 개뿔이, 흔한 까페나 블로그글 하나 없었음.

 

심지어 손목 시계에 '손'도 안 나옴;

 

그래서 실장님께 도너포겔 홈피가 안나온다고 이거 무슨 시계냐고 불안해하며 여쭸더니

 

저를 겁나 한심하게 쳐다보면서 우리회사 손목시계라고...

 

하... ㅈㄴ 검색했는데...

 

 

뭐 뜻이라도 알자싶어 도너 포겔하면 검색 안 나오니까 DONNER VOGEL 쳐 봄.

 

또 안 나와ㅋㅋ

 

미국 영화감독 리처드 도너 ㅋㅋㅋㅋ 랑

 

살인마 나오는 도너 패스라는 영화 줄거리만 막 검색 됨.

 

암튼 그러다 도너포겔이 독일어라는 걸 알게 되고;;

 

도너(DONNER)가 천둥 , 포겔(VOGEL)이 새니까... 천둥새 올ㅋ

 

근데 영어로하면 도너 포겔이 썬더버드가 된다는 슬픈 현실.

 

무슨 포켓몬 같다;

 

도너포겔 너로 정했다! 가라, 썬더 버드!

 

아 솔까말 이쯤에서 처음에 DONNER VOGEL = 도너 보젤 혹은 보겔이라고 읽은 사람 손.

 

...그래 나 밖에 없나보다. 미안해요.

 

* 참고바람요 - 도너포겔은 요새 흔히 보기 힘든 메이드인 코리아 랍니다.

 

 

 

 

샘플식으로 메탈 여성용 하나, 남성용 하나 = 커플 손목 시계

 

큐빅이 반짝반짝하게 박힌 남성용 메탈 시계 하나

 

이렇게 도너포겔 손목시계가 총 세개가 나왔는데요

 

저는 처음에 큐빅 박힌 시계를 멀리서 보고

 

실장님께 여자 손목시계가 왜 그렇게 크냐고 물었드랬죠.

 

근데 남성용 시계라는 거예요;;;

 

아 저는 참 여자는 이래야 되고 남자는 이래야 된다는 선입관에 쩔어있었나봐요.

 

남자는 큐빅 싫어하는 줄 알았어요; 근데 안 그렇대요.

 

솔까 전 여잔데 큐빅 안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안 생겨요.

 

 

 

 

 

아무래도 큐빅 박힌 도너포겔 남성용 손목 시계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용 인 것 같고

 

큐빅 안 박힌 커플시계는 발렌타인데이랑 화이트데이까지 다 생각 한 것 같아요.

 

보통 여성용 이랑 남성용 손목시계 따로 올린 다음에

 

두 개 묶어서 옵션 걸어서 커플 손목 시계로 한 번 더 올려야 하는데

 

분노한 한 마리의 솔로는 그냥 여성용 따로 남성용 시계 따로만 올렸습니다.

 

나 작년 11월 부터 커플 손목 시계 겁나 올렸어요... 하... 옵션따위...

 

커플 시계 고만 좀 나와라 하...

 

 

 

아무튼 도너포겔은 이렇게 어마어마(?)한 비하인드를 지닌 우리 회사 신상 손목시계입니다.

 

신상 브랜드라 어떻게 잘 정착 해 줄지 모르지만, 도너 포겔이 앞으로도 쭉 잘 됐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아 쫌 발렌타인데이랑 화이트데이 좀 빨리 지나가라고...

 

커플 손목 시계 주문하는 고객님들 보면 내가 참 부럽고 행복해 보이고 막 좋아 보이고 오래오래 잘 사귀었으면 좋겠고 둘이 막 신나서 커플 인증샷 찍고 그러는 모습을 상상하며 울다 잠이 든다. 흑.

 

*밑에 사진 클릭 하면 g마켓으로 슝*

 

 

 

아참 여러분 설 연휴 느끼한 음식 잔뜩 드셔서 속 안 좋으시죠?

 

왜 또 뭐 왜 또 나만 많이 먹음? ㅠ

 

암튼 그런 분들을 위한 팁 하나.

 

맥주 드세여.

 

나 캔맥주 차게 얼려놨음 히힛. 이따 한치랑 냠냠촵촵 할 거임 히힛.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___________________^

 

.

.

.

 

+나의 근황+